카테고리 없음

2012년 7월20일 Facebook 이야기

밤무대_브라이언 2012. 7. 20. 23:59
  • profile
    갑자기 오늘 학생이 물어봐서 잘 대답해주고~~~혼자 기분 나쁘고 ㅎㅎㅎ 내용인즉 캐나다하고 한국하고 여권 사진이 다르다고 내가 몇달전에 했다고 해도~~전 세계 여권은 동일 규격이라고 바득바득 우기고 간 사람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뭐 지 잘난 맛에 사는거지만 C8 갑자기 짜증이 밀려오면서 생각이 나서 ㅠㅠ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안그럴게요ㅜㅜㅋㅋㅋㅋㅋㅋ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용감한데, 그분..ㅋㅋ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자기가 맞다고 우기는 사람 완전 많음.. 오빠.. 걍 무시해버려.. 그게 젤 편해.. ㅋ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난 .. 오늘 테솔상담하러 학생이 와서는.. 테솔수업이 뭐 배울거 없는건 알고 있으니까.. 대충 가격좀 말해 달라더니.. 딴 유학원가서 비교도 해봐야 하니까.. 정확히 학교이름가 디스카운트 얼마 되는지 적어 달라구 ㅋㅋ 그래서 내가.. 배울거 없는거 알면서 왜 사냐구 .. 반박함 ㅋㅋ 더운데 확 그냥 ㅋㅋ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사냐구--> 가냐구 오타작렬 ㅋㅋ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기가차네요 ㅋㅋㅋㅋ진짜 싸가지가 없는건지 생각이 없는건지 여튼 그런 사람들 너무 많은거 같아요;; 브라이언형 한스형 날 더운데 힘내세요!!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어우.. 저한테 말씀하시지.. 한국여권이랑 캐나다여권 다 갖고 있었는데... ㅡㅡ;;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말귀못알아들으면 어째야 하는건지..ㅉㅉ 귀막고 들을려고 안하니 말해봤자ㅠㅠ 고생 많으세요. 이런사람 저런사람 참 다양함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힘내십쇼형님 세상 벼래별 사람 다있잤습니까..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귓방망이 후려쳐야대요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헬스장으로 조용히 끌고 가세요 ㅎㅎㅎ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다들 지 잘난맛에 사는 인생이니~~~참아주겠소 ㅎㅎ 긍정의 삶을 살리라 ㅎㅎ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그런 눔들은 아주 그냥 ... 지옥의 맛을 보여 주든지 해야 안 까불지 ...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어떤놈이야!?!!! 그런 쉐끼들은 쌀통으로 맞아야돼!!! 정말 쿨하게 한마디 해주지 그랬어. 꺼지라고!!!! 한번뿐인 인생 쿨하게 살자!!! 나 김옥란에서 한달만 일할게 나한테 다 밀어줘 삐리한놈들만 ㅋ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ㅋㅋ 위아더 원
  • profile
    → Brian Yoonseok Kang 움...ㅋ 형 저는 형한테 안그랬었죠??? 지금 괜히 걱정시렵네 ㅋ 뭐 모르면 용감해 진다자나요 ㅋ 알고 있는 형님이 진정한 강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