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무대_브라이언/★밤브 맛집 스또리

[일본라멘] Ramen Jinya - 밴쿠버 다운타운

밤무대_브라이언 2012. 11. 27. 08:52

오랜만에 올리네요 ㅎㅎ

매일 같이 비가 오다가 비가 오지 않는 화창한 토요일

매번 집에 걸어가다가 한번 가 보겠다고 생각중이던

일본 라멘 가게를 가려고 나섭니다.

집에서 걸어서 5분거리니 좋네요

 

Ramen Jinya

Vancouver

 

Ramen Jinya 밴쿠버 다운타운점입니다.

밴쿠버 도서관 뒷편...BC플레이스 사이에 있습니다.

Ramen Jinya Menu

메뉴

스페셜 메뉴

그외 사이드 디쉬들 ㅎ

참고로 맥주도 파네요 ㅎㅎ

예전에도 일본 라멘 집이었는데

이름이 바뀌고 오너도 바뀌고 그랬네요

최대 50명정도 자리가 있고

단체로 10명이 함께 먹을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미소 돈코츠 라멘입니다.

쪼금 짜긴했는데..맛은 괜찮았습니다.

9.45달러

쇼유 돈코츠 라멘

면이 조금 얇게 느껴졌습니다.

위에 미소 라멘하고 면이 달랐습니다.

일본라멘 전형적인 맛

가끔 돼지 냄새때문에 싫어하는 분 많은데...괜찮더군요

8.95달러

 

숟가락이 커서 국물과 함께 후루룩하기 제격이네요 ㅎㅎ

남자에겐 양이 조금 적은듯

2개는 먹어야 배부를듯 ㅎㅎ

스팀 라이스 시켜서 밥 말아 먹으면 맛있것 같습니다 ㅎㅎ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