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무대_브라이언/★밤브 맛집 스또리

[퓨전일식] Guu izakaya - Gastown

밤무대_브라이언 2012. 9. 11. 03:42

9월의 화장한 주말 어느 날

이곳저곳 돌아다니느라 바쁜 하루를 마치고

집에 가기전에 사케 생각도 나도 일본 음식이 땡겨서

Guu Izakaya를 가려 합니다.

개스타운에 있는 겁니다.

 

Guu는 밴쿠버에 6군대

토론토에 2군대

아래 사이트 참조하세요

http://www.guu-izakaya.com/

 

개인적으로는 칵테일 바 분위기로 데이트 하기에 딱이고 칵테일등 먹기에는 개스타운을 추천하구요

사케를 주로 먹고 일본 분위기를 내기에는 Thurlow 지점을 추천합니다.

랍슨 점은 그닥 ㅎㅎ

다들 약간 음식이 차이가 나니 메뉴 사이트에서 잘 확인하고 가세요

 

이번에 저흰 개스타운 구 Guu로 고고씽

6시경입니다...조금 어둡죠 ㅎㅎ

앞에 워터 프론트 스테이션입니다.

보이는 방향(개스타운쪽)으로 걸어가시면 됩니다.

Seymour ST. 와 w.Cordova St.임돠. 코도바 스트리트로 쭉 걸어가시죠

앞에 작게나마 빨간 간판에 유명한 맥주집을 보면서

 

개스타운은 아래처럼 길이 특이해서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입구에서 20미터 정도 걸으면 보입니다.

그냥 지나칠수 있으니 잘 확인하세요

모모스시 ㅎㅎ 한국분이 하시는 저렴한 일식집(여기도 가보세요)

모모스시가 보이면 그 건물입니다.

Guu 개스타운

Kitanoya guu with otokomae

간판 확인하세요

정확한 주소 나와있죠.

보이면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됩니다.

입구랍니다.

2층구조입니다. 보통 2층에 자리를 줍니다.

칵테일 바 보이시죠

2층 저희 자리에서 찍은 겁니다.

개스타운 구는 동양인이 잘 오지 않아요

모르는 분도 많고 ㅎㅎ

약간 Pub스타일 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주방이 보입니다.

메뉴 1

칵테일 등 주류메뉴

스페셜입니다.

오늘은 월요일이라 사케가 저렴하네요 ㅎㅎ

그래서 월요일날 많이 온답니다. 2불 세이브

주류 메뉴

칵테일 메뉴

음식 메뉴 1

음식 메뉴 2

 

 

음식 나오기 전에 Hot Sake 저게 라지 사이즈랍니다.

치킨 카라게

오늘은 잘 튀겨 졌네요

바쁠땐 기름이 먹어서 나올때도 있어요 ㅎㅎ

당연히 뼈없죠 ㅎ

Salmon with Seven Friends

나또가 들어갑니다...청국장 비슷한거니 싫으면 패스..

근대 저도 청국장 안 먹는데 이건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몸에 좋은 나또잖아요 ㅎㅎ

와서 비벼주고 갑니다.

역시 일본식입니다.

오꼬노미 야끼

5쪽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시켰는데 역시 맛있네요 ㅎㅎ

야끼 우동

면이 쫀뜩쫀뜩한게 특징이죠

양이 그리 많진 않지만 맛을 좋아요

김치 포크 비빔밥

돌솥 비빔밥입니다.

다 비벼준답니다. ㅎㅎ

먹기만 하면 되죠

 

 

한방에 시켜서 한상 떡하니 차려놓고 먹습니다.

한번에 시키지 않으면 따로 따로 나와서 먹는 감 떨어지잖아요 ㅎㅎ

백인 남자가 일본어 하면서 서버를 하고 있네요...특이하죠

 

둘리서 팁 15%줘서 55불정도 나왔습니다.

둘이서 배부르게 먹고 사케 한잔 하고 이정도면 나쁘지 않죠 ㅎ

 

 

온김에 가는길에 개스타운에 명물인 증기 시계( Steam Clock) 보고 갑니다

 

 

저흰 자주 와서 한방에 팍 시켜 놓고 먹는데

처음 오시면 하나씩 하나씩 시켜서 먹을때 짜증나기도 합니다.

한국 문화론 이해가 안되지만 여긴 천천히 먹으니까요

 

저희가 시킨거 무난 하니 시켜서 드세요

치킨 카라게

Salmon with 7 Friends

오코노미 야끼

야끼 우동

김치 포크 비빔밥

정말 무난한 메뉴 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