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무대_브라이언/★밤브 여행 스또리

캐나다데이 빅토리아 당일치기 여행 1(밴쿠버다운타운에서 빅토리아페리역까지

밤무대_브라이언 2012. 7. 16. 12:51

7월1일은 캐나다데이입니다.

Canada Day는 캐나다가 연합정부가 구성된 날이기도 합니다

캐나다가 생긴 날이죠 ㅎㅎ

아침 날씨가 흐리고 비온다고 하는 날이지만

빅토리아에 대중교통으로 한번 가보고자 합니다.

저희 집인 다운타운에 예일타운에서 시작해서 당일치기로 돌아오는

빅토리아 여행

출발합니다. ㅎㅎ

 

캐나다라인 예일타운 역입니다.

저흰집에서 7시에 출발했습니다.

 

Bridgeport역에서 내립니다.

예일타운 역에서 20분정도 걸립니다.

역 밖으로 나오시면 버스 타는 곳이 바로 있습니다.

여기서 620번을 타면 됩니다.

위에 지도 보이시죠

여기서 620번을 기다리면 됩니다.

2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9시 페리를 타야했기에 긴장되긴 했지만

8시전에 왔습니다.

620번 종착역입니다.

Tswwassen Ferry 터미널입니다.

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현금만 있으면 왼쪽에 줄서야하고

오른쪽에는 신용카드가 있다면 셀프로 살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어렵지 않아요 ㅎㅎ

9시 페리입니다.

Swartz Bay 페리 터미널이 빅토리아를 가는 겁니다.

택스 포함해서 1인당 $15.55랍니다.

 

Berth 5로 가면 됩니다.

간단하게 먹을 카페가 있습니다.

5분늦게 도착하긴 했지만

차로 가는것 보다는 역시 빨리 탑니다.

어제 T&T에서 산 Bowl

치킨카츠랑 장어 덮밥

페리 안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먹습니다.

커피...2불 쫌 넘었습니다.

잘 돌아다녀 보니

같은 가격에 스타벅스 커피도 파니...그것 드세용

앉아서 잠시 계획을 세워봅니다. ㅎㅎ

페리 안에 있는 지도 앞에서 ㅎ

페리 밖에서도 한컷 찍어야죵

페리안에서도 셀카 ㅎㅎ

페리안에 여행정보 책자 많이 구할수 있어요

페리 시간표, 버스시간표, 숙소, 지도 등

정말 큰 페리랍니다.

2100명 탈수 있고 차량도 470대나 탄다네요 ㅎㄷㄷ

 

swartz Bay 내려서는 타는 곳과 비슷합니다

1시간 30분정도 걸려서 10시 40분 도착해서

 

저희가 타고온 배랍니다 ㅎㅎ

정말 크죠

내리면 바로 버스 타는 곳 바로 있습니다.

70번은 빅토리아 다운타운으로 가는 익스프레스 버스고

72번은 조금 돌아서 간다고 하네요

혹시 부차드 가든을 먼저 갈거면 81번을 타면 됩니다.

기사분들이 잘 설명해 줍니다.

한명당 $2.50준비합니다.

2층버스랍니다. ㅎㅎ

신기하죠 ㅋㅋ

저흰 70번 익스프레스 탔습니다.

아까도 말했지만 72번은 돌아서 옵니다. 20분정도 더 걸린다고 하네요

다운타운까지는 40분정도 걸렸습니다.

버스티켓입니다.

밴쿠버랑은 달리 특이하네요 ㅎㅎ

11시에 탔는데 1시 45분까지 탈수 있네요

2층버스니 역시 2층에 타야겠죠

2층에 타면 내릴때 불편하니 주의 하세요

계단 내려가다가 넘어지는분 몇명 봤어요 ㅠㅠ

이제 곧 빅토리아 다운타운에 도착합니다.

 

빅토리아 다운타운 얘기는 다음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