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무대_브라이언/★밤브 여행 스또리

캐나다데이 빅토리아 당일치기 여행 2(BC주의사당, 이너하버, 다운타운빅토리아)

밤무대_브라이언 2012. 7. 20. 04:42

빅토리아 관광의 핵심이죠

BC주의사당

BC주의 주도가 빅토리아랍니다.

그래서 주의사당이 위치해 있고

왠만한 공공기관은 빅토리아에 있어요

저희가 간날은 캐나다 데이라 저녁때 행사 준비로 멋찐 광경은 아쉽지만

사람은 많아서 좋았습니다.

 

 

 

 

메이플 모양이라 한컷

쌍브이질

 저도 한번 앉아 봅니다 ㅎ

 정면에서

원래 행사 때문에 저게 없으면 더 이쁘게 나오는데 ㅠㅠ

 어색해서 손이라도 들어보아요 ㅎ

 빅토리아 여왕 동상

 이너 하버 Inner Habor

주의사당 앞에 바로 위치해 있고

예전에 저 뒷편에 왁스 뮤지엄이 있었는데 몇년전에 없어졌어요

주변에 뮤지엄들 많으니 많이 구경하세요 

 저도 한컷

 유명한 빅토리아 호텔이죠

Fairmont Empress Hotel in Victoria

150~200달러면 하루 숙박 가능해요

Afternoon Tea가  유명한 곳이죠...

50불정도 합니다..

여유있으신 분들에게는 추천해요

 

 

 공연도 많이 하네요...관객은 많지 않지만

신나게 부르는 캐네디언 가수

 

 빅토리아도 빅버스가 있네요

저거 타면 편하게 빅토리아 다운타운 관광가능합니다.

 이너 하버를 배경으로 ㅎㅎ

 

고래~~여기도 있네요

 

 미니 삼각대로 한컷 ㅎㅎ

 엠프레스 호텔

운치있죠...안에는 정말 고급스러워요

 날씨 넘 좋죠 ㅎㅎ

 

미니어처 월드

그닥 추천은 안하지만

건축이나 장난감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3편은 Craigdarroch 성입니다...

퐐로우 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