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무대_브라이언/★밤브 여행 스또리

[Hong Kong]2015/4/11 홍콩 여행(허유산 망고쥬스 & 심포니 오브 라이트 & 당조 Sweet Dynasty ) 5

밤무대_브라이언 2015. 4. 11. 18:30

8시에 하는 심포니 오프 라이트를 보러 가기 위해

6시반 숙소를 나섭니다.

일단 저녁을 먹을까 했는데...

그래도 홍콩 여행 마지막 저녁을 먹기 위해 심사 숙고 하느라

끝나고 먹기로 하고 

Sweet Dynasty라고 하는 곳을 점찍어 둡니다.

Victoria Peak에서도 봤고...침사추이에 있으니 숙소랑 가깝기도 하구요

침사추이 숙소에 들어가서 잠깐 휴식을 취하고

제니 베이커리가 어딘가 했더니...우리가 머문 게스트 하우스 1층이더군요 ㅎㅎ

내일 아침에 일찍가서 마약 쿠키 라고 하니 살 예정입니다.



9시에 오픈 하네요

캐쉬만 되고 ㅎㅎ

내일 일찍 와서 사야겠어요 ㅎㅎ



허유산

[ Hui Lau Shan, ]


망고 디저트 전문점으로 홍콩에서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다. 푸짐하게 얹어 주는 망고가 반가운 망고푸딩Mango Pudding, 여러 가지 과일을 섞은 망고콤보Mango Combo가 인기 메뉴다. 말캉한 알갱이Sago가 들어 있는 망고주스는 테이크아웃해서 걸어 다니며 갈증을 해소하기에 좋다. 메뉴판에 사진이 있어 주문이 간편하고, 옥토퍼스 카드 사용이 가능하다. 공항, 센트럴 타임스 스퀘어, 침사추이 페리 터미널 등 번화가는 물론이고 시내 곳곳에서 빨간 간판의 허유산을 만날 수 있다.


http://www.hkhls.com


[네이버 지식백과]허유산 [Hui Lau Shan, 許留山]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시공사)







침사추이 식당 근처들

숙소 근처에 있는 걸 이제야 봤네요

일단 블로그에서 본대로 하나 주문해 봅니다.


35 홍콩 달러네요 


역시 맛있네요

홍콩 자체가 워낙 덥고 그래서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하고

어찌됐건....다시 생각나게 하는 맛이네요




아직 시간이 남아서 harbour city mall 구경합니다.

명품들이 있는 Mall이네요

한국 노래를 클래식 버젼으로 연주 하면서 식사를 하는 홍콩 사람들 ㅎㅎ

백화점 한 복판에서 ㅎㅎ



침사추이 근처에 한국 식당 몰려있는 곳도 있었네요 

어제 저녁때 여기를 보기만 했어도

그냥 여기서 밥 먹었을 건데 ㅜㅜ



심포니 오브 라이츠(중국어: 幻彩詠香江, A Symphony of Lights)

매일 밤 8시에 홍콩 빅토리아 항 고층 건물들 사이로 펼쳐지는 음악 & 레이저 쇼 공연이다.

2004년 홍콩 관광 진흥청이 이 쇼를 개발하는 데 있어서, 총 4천 4백만 HK$가 소모되었다. 이 쇼는 4백만 명 이상의 관광객과 주민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

쇼는 13분 34초 동안 계속된다. 빅토리아 항 양안 37 여 개의 빌딩에서 펼쳐지는 공연은 교향악, 조명, 레이저 투사 등을 포함한다. 주룽 침 사 추이(九龍尖沙咀)의 애비뉴 오브 스타즈(Avenue of stars, 중국어: 香港星光大道) 등지에서 잘 보인다.

오스트레일리아의 회사 레이저비전(laservision)이 제작하였다



약간 늦긴 했지만

비가 오는 날씨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네요

2층에서 볼수도 있을텐데

비가 와서 1층에서 봤습니다.

셀카 렌즈 이용해서 찍었는데

잘 사용하지 않게 되네요 ㅠㅠ

다른건 잘 기억이 나질 않는데

같이 나오던 음악이 희한 하면서 신나는 음악 이었던 기억이 ㅎㅎ

날씨가 좋았으면 더 좋을듯 ㅎ


사진 찍는데 더 집중하게 되네요

생각보다 그렇게 좋진 않네요 ㅎㅎ






시계탑 앞에서 봤었네요 ㅎㅎ




미리 점 찍어둔

홍콩 식당

당조

Sweet Dynasty

앞에 직원분이 나와 계십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면 됩니다.

식당 내부

고급 스럽진 않지만

나름 깔끔하고 괜찮네요


태리가 우리 밥 먹으러고 잠에 빠져 주네요 ㅎㅎ

효자죠 ㅎㅎ

홍콩 하면 딤섬이죠 ㅎㅎ

그런데 튀기는 딤섬은 8시 이전에 와야 한다고 합니다 ㅠㅠㅠ

그래서 찜 용 딤섬만 주문했습니다.

무난 한 것들로 주문했네요




볶음밥

새우가 탱글 탱글 하네요 ㅎㅎ

야채들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잘 모르겠으면

sweet sour pork ㅎㅎ

우리나라 탕수육과 같은 ㅎㅎㅎ

무난하죠

양이 많진 않았지만...맛은 정말 좋네요 ㅎㅎ

잘 자다가 요리 다 나오니까...태리가 일어납니다 ㅎ

그래서 같이 한 컷

영은이 먼저 먹으라고 하고

태리를 달래 봅니다 ㅎㅎ

사람들이 없어서 더 좋네요 


숙소로 돌아갑니다.

저희가 머문 숙소 옆

Chungking Mansion


내일은 밴쿠버로 컴백 하는 날 ㅎㅎㅎ

예전처럼 술 먹고 그랬다면 한잔 먹겠는데

술 안먹으니까 밤엔 할일이 없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