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무대_브라이언/★밤브 여행 스또리

[Hong Kong]2015/4/11 홍콩 여행(허유산 망고쥬스 & 심포니 오브 라이트 & 당조 Sweet Dynasty ) 6

밤무대_브라이언 2015. 4. 12. 16:00

2박3일의 홍콩 여행의 마지막 아침입니다.

공항으로 버스로 이동할 예정이니

11시전에 체크아웃 해야해서

9시에 일어나서 부랴부랴 나갈 준비를 합니다.

제니베이커리도 가야하고

어제 못 산 선물도 사야하고ㅎㅎ

저녁 비행기지만 공항에 미리 가서 홍콩공항에서 있을려고 합니다.

아기도 있고 감기기운으로 몸도 힘들어서요 ㅎ


제니 베이커리

같은 건물에 숙소라는 걸 어제 알았죠 ㅎㅎ

9시 오픈.... 

9시 30분쯤 갔는데

생각보다 줄이 길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벌써 품절이 된 품목이 있네요 ㅠ 헉 ㅎ

저거 딱 팔면 문 닫고 끝입니다.

설탕류를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마약 쿠키라고 하니

큰통 3통이나 샀습니다 ㅎ

밴쿠버 와서 먹었는데...역시 ㅋㅋㅋ 맛있네요

버터링쿠기랑 비슷한데...뭔가 더 맛있는 ㅎ

홍콩의 일요일 아침을 태리와 함께...제니 쿠키 들고 거닐어 봅니다.

태리 in Hongkong

영은이와 난 감기로 고생했는데

태리만 멀쩡했죠...커서 대단한 놈이 될듯 싶네요 ㅎ

제니 쿠키

Jenny Cookie 저렇게 생겼습니다.

색깔별로 맛이 다릅니다.

초콜릿 버터 커피맛

짐 챙기고 공항으로 고고

2틀은 날씨가 비가 오고 흐려서 괜찮았는데

오늘은 제대로된 홍콩 날씨입니다.

햇볕 쨍쨍하고...습하고 ㅜㅜ

에어컨이 절실한 날씨.

숙소가 저렴하고 깨끗은 했는데

역시 엘리베이터가 에러긴 하더군요....

이 가격에 뭐..참아야죠 ㅎ

Crystal Jade 식당

여기서 많이들 먹는다고 하기에

2층 출국장에서 짐 미리 다 붙이고 입국장으로 내려와서 크리스탈 제이드에서 점심 먹으려 합니다.

마지막까지 딤섬 먹어줘야죠 ㅎ

홍콩이니....역시 면도 먹어줘야죠.

탄탄면(짬뽕 비슷한)...먹을만해요...

태리랑

역시나 계산해주신 영은이와 태리

5시간 넘은 기다림으로 지칠때...이제 곧 비행기 타기 전....

홍콩에서의 마지막을 맥도널드로 마무리합니다.

새우버거인데...맛있네요

물론 리얼새우는 아니고 

그래도 홍콩만 있는 메뉴인듯

프라이도...Shaker라고 스프 비슷한 걸 주니..더 맛있네요

남아서 항공기에서도 먹었다는 ㅎㅎㅎ


태리가 10시간 넘는 밴쿠버까지 긴 여정을 견뎌주기만을 바라보며~~~

홍콩 2박3일 여행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