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무대_브라이언/★밤브 여행 스또리

좀비 퍼레이드 Zombie Walk Vancouver

밤무대_브라이언 2012. 8. 20. 05:04

8월의 어느 토요일

Zombie Walk Vancouver

올해가 벌써 5번째라고 하네요

점점 규모가 커지고 있네요 ㅎ

그 전까지는 그렇게 크게 주목 받지 못했었는데 ㅠ

그래서 저도 한번 보고 싶어서 힘든 몸을 이끌고 나왔네요

 

http://www.facebook.com/events/268230029856866/

 

매년 8월마다 하구요

3시부터 5시까지 합니다.

밴쿠버에 여름 무료로 볼수 있는 볼거리중에 하나니...꼭 보러가셈

밴쿠버 아트 갤러리에서 시작해서 랍슨 거리를 따라서 합니다.

 

많이들 미리 구경하고 쉬고 있는 모습

밴쿠버 아트 갤러리 앞입니다.

끝날때가 다 되서 경찰이 슬슬 사람들을 통제하려 하죠 ㅎ

 

 

 

 

 

 

 

 

 

좀비 아자씨

연기 정말 잘한 좀비

같이 한컷도 해주는 센스

좀비 커플

연기력 짱 ㅎ

분장은 제대로 했어요

사진찍는 사람 많죠

헷갈리던 분

홈리스 분인지 좀비 분장한건지  ㅎㅎ

 

그냥 멀쩡했는데

혀인지 뭔지 빼더군요 ㅎㅎ

행운의 밴쿠버 빅버스

좀비들이 버스 치고 매달리고 재미있었어요 ㅎ

마무리 되는 행진들

또 한컷

경찰에 의해서 다 쫒겨났어요 ㅠㅠ

 

놀쓰밴 스시타운에서 투고해가는 중입니다.

스파이시 튜나를 먹기위해 한달에 두세번은 가죠 ㅎㅎ

오늘도 여지없이

좀비 페레이트 보고 먹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