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무대_브라이언/★밤브 여행 스또리

[Hong Kong]2015/4/10 홍콩 여행(몽콕 시장 Mong Kok Market) 1

밤무대_브라이언 2015. 4. 10. 06:00

 

2015년 4월 10일~12일까지

한국 다녀오면서...홍콩 2박3일로 들렸습니다.

한국에서 오전 10시 인천 비행기라

새벽 6시 리무진 타고 인천공항에 7시 전에 도착했는데

아침에 인천공항 온 건 처음인데....사람 정말 많네요

보통 3시 넘어서 공항에 많이 갔었는데...그땐 한산했는데 ㅎㅎ

 

대한항공 줄이 정말 길게 있었습니다...한시간 이상은 걸릴듯 ㅠㅠ

어제 24시간 전에 Web Check in 한 덕에.....빠르게 했습니다....이건 꼭 하셔야 할듯 ㅎㅎ

그리고 태리와 함께여서.....2명 동반자 까지는 여러 혜택이 있네요....

줄 서지 않고...다른 라인으로 가서...금방 면세점으로 들어갈수 있었습니다....30분도 안걸린듯 ㅎㅎㅎ

 

 

비행기 타기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정한

돈까스 우동 콤보

태리는 자고

보딩 하기 전

저 천원 버거킹 커피 ㅋㅋ

항공기에 들고 탈수 없다고 해서...마지막에 영은이랑 원샷 때렸음 ㅎ

비행기에서

역시 대한항공은 비빔밥이죠 ㅎ

내리자 마자 바로 Octopus Card 사고

버스타고 침사추이 숙소로 고고

A21번 타고 가는 중

침사추이 숙소를 구한 분은 A21번 타고 가도 괜찮을듯

짐도 충분이 실을수 있고

2층 버스도 타보고...주변 경치도 보고

특히 저렴하게 가니까 ㅋㅋ

태리 하트

 

 

 

 

 

 

아파트가 역시 중국 아니 홍콩

기본 50층정도 되는 듯 ㅎ

예전에는 발전된 도시 였는데

지금은 그냥 옛 도시 느낌

일본과는 다른....왠지 관리되지 않은 느낌이랄까

일본은 오래 된 느낌이라도 뭔가 관리 되서 깔끔한데...홍콩은 그냥 대륙 스타일 ㅎ

 

침사추이

바로 숙소 앞입니다.

저 international 마켓에서 사발면과 물 바나나 등 일단 사고

짐 풀자마자...몽콕시장으로 고고

처음타는 홍콩 지하철

퇴근 시간도 아닌데...사람 무조건 꽉꽉

자리에 앉는건 불가능할듯 ㅎㅎ

 

사람이 많아서 복잡하긴 하지만 크게 어렵지는 않고

잘 확인하고 타면 몽콕은 갈 수 있을 듯

내려서..일단 아무대나 나왔는데

이건 뭐...사람이 왜이리 많은지 ㅎㅎ

그냥 인산인해  ㅎㅎㅎ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그냥 다들 몰려 나오니...그냥 가는데로 가는 중

워낙 관광객들이 많고 생각보다 영어를 잘 못한다

젊은 사람은 영어를 그래도 조금은 하고....

중국 본토 관광객들이 많은듯....중국말 하는데...모른다고 하니 ㅠ

몽콕시장 어딘가...

이런 길거리 음식들이 많아서 이런것들을 사먹는게 좋을듯

우린 식당을 찾다가 못찾았음 ㅠㅠ

다들 저런거 먹길래..그냥 먹었어야 하는데..우린 그래도 식당을 찾고 싶었었다 ㅠㅠ

뭐가 뭔지 모르겠고

그냥 막 돌아다니는 중 ㅎ

몽콩에서 길 잃어 버린 느낌 ㅠ

배고프고 힘들고 ㅎㅎ

여기도 삐끼 천국 ㅠ

근대 거의 인도계 사람들

우린 중국식당이나 딤섬집을 찾는다고..인도 음식이 아니라 ㅠ

몽콕 어딘가 ㅎ

여기도 몽콕 어딘가 ㅎ

 한국에서 이것 준비해 오면 충전이나 노트북 사용할때 좋을듯

보통 준비되어 있는 숙소도 있고

저흰 있었답니다.

홍콩에서 살수도 있는데

30달러에 팔더군요....그냥 가니까. 20달러라고도 했지만 ㅎ

 

게스트 하우스인데

화장실과 샤워시설 방에 따로 있고

방은 작았지만...이틀에 150캐나다달러 였으니..기대 하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깔끔하고 어른 2명에 아기가 머물기에는 좁지만 나쁘지 않았답니다.

떡실신된 와이프와 태리

 

몽콕은 정말 정신 없고 배고프고 그래서 정신 없었던 기억뿐이네요 ㅎ

다음번엔 여유 있게 와서 몽콕시장쪽은 그때 잘 둘러 봐야겠죠 ㅎ

 

내일은 감기 기운이 조금 나아지길 기대하며

제대로된 여행을 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