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철인3종/★대회 출전 스또리

2015년 9월 7일 Vancouver Triathlon

밤무대_브라이언 2015. 9. 7. 07:00

http://multisportscanada.com/Sites/multisport/events/12-vancouver-triathlon/event_details#.VfnfUBG6eUl


2015 Vancouver Triathlon


2015년 9월 7일 월요일 7시

장소는 Stanley Park Vancouver BC Canada


작년에 참가 했던 대회...이번이 나름 4번째 삼종경기입니다.

작년에 무턱대고 바다에서 많이 걸어가다가 발바닥이 완전 아작(?) 났던 ㅠㅠ

바닷속 돌에 붙은 조개가 그렇게 위험한지 깨닫게 해준 ㅎ

이번에도 Tide가 Low하니까 최대한 빨리 수영을 하라 주최측 안내도 있으니...발바닥 정말 조심해야 할것 같습니다.


코스 자체는 Subaru Vancouver 대회보다 짧은데

더 어려운 코스라 조심조심 하려고 합니다.


2 Laps

보통 왼쪽으로 도는데

오른쪽으로 도는 수영코스라....왼쪽 숨이 아직은 편안 저한텐 ㅠㅠ

작년에도 자꾸 방향을 수영장으로 가는 바람에 기록이 많이 밀렸던 ㅠㅠ

4 Laps입니다.

그래서 오르막을 4번이나 해야하는 ㅠㅠ

Laps

무난한 코스 갔지만 오르막 내리막이 반복되서 힘이 많이 들었던 작년 기억이 ㅠ



무조건 전날 바이크를 check in 해야 합니다.

역시 cool하게 검차는 하지 않고 본인들이 알아서 하는 센스 ㅎㅎ

물론 주최측에서 전문수리 업체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전 항상 공기 체크만 하지요 ㅎㅎ

앞뒤 모두 100으로 ㅎ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ㅎㅎ

매번 하는 일이지만

미리 쫙 펼쳐두고 그 전날 대회날 머리로 먼저 상상을 하며 미리 해두면

그래야지 그 다음날 빠트리는 것이 없더라구요

7월 Subaru 대회때 바이크 신발을 두고와서 그냥 운동화 신고 타는 불상사는 이번에는 없어야 겠죠 ㅎ


이번 대회 기념 티셔츠

이번대회는 준비는 잘 한듯

7시 스타트인데 6시전에 도착해서 미리 셋팅 해 놓습니다.

기다리며 아들 태리와 함께 ㅎㅎ

아직은 아빠가 뭐하러 왔는지는 모르겠지요 ㅎㅎ

바닷물이 올해도 썰물때라..아직도 Buoy 설치가 늦어집니다.

바닥에 무지무지만 돌들 보이시죠...

작년에 저기에 걸려서...발바닥 완전 난리가 났었답니다..ㅠ

올해는 무사하길 기원하며 ㅎ

7시가 다 되어 가는데 아직도 ㅠ

돌아와서 이제 슬슬 wet Suit 입습니다.

제 스타트 타임이 7시 45분이라....

느리게 준비하는데

주최즉에서 안내 방송이 나오네요

모두들 빨리 입고 나가라고 헉 ㅠ

7시 출발하는 팀...선두권은 금방 들어온다며 ㅎ

다들 분주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Buoy는 설치가 완료 되었으나

아직 첫 wave 도 출발을 하지 않았습니다.

물이 너무 늦게 들어오고 있어서 ㅠ

거의 20분넘게 늦어지네요 


이른 아침이라 태리와 영은이는 춥다고 하네요 ㅎ

전 긴장때문인지 많이 춥지만은 않습니다.

기록이야 어떻게 됐는지 모르겠지만

수영을 마치고 바꿈터로 ㅎㅎ

4번째 대회라 그런지 수영하면서 죽겠다는 느낌이 없었던 첫 대회인듯 ㅎ

너무 힘을 아꼈나 ㅠ

영은이랑 태리를 찾습니다....

어디에 있나??

다른 사람들은 어디 간게야~~~~ㅋㅋㅋ

Start Time이 늦어서도 그렇지만 

너무 여유있게 한것도 있고

웬지 느낌에도 수영 기록은 망친듯 ㅠㅠ

영은이 발견하고 손을 흔들어 봅니다 ㅎ

여기에 있었구나...

살아서 왔다~~~~ㅎㅎ

빨랑 가자 ㅎㅎ

너무 늦었다 ㅎ


발바닥이 시큰한게...작년 만큼은 아니지만 

뭔가 조금은 긁힌듯 ㅠㅠ

그래도 정말 빨리 수영 시작을 했는데...

손에 수초랑 돌이 걸릴 지경이었으니 ㅠㅠ 





기록 단축을 위해 바이크 무한 질주중


작년보다 기록 단축을 위해서

많이 추월은 했습니다.

바이크는 나름대로 열심히 탔습니다.


미친듯이 달렸습니다.

나중에 RUN은 잊은채....

러닝에서 기록 단축보다 바이크에서 단축시키는 것이 낫다는 걸 어느정도는 알기에 ㅎ

브라이언은 무한 질주중

1시간 20분안에는 도착하기 위해

달리고 달리고 ㅎㅎ

매번 목표인 50분 이내로....GoGO

첫번째 Lap 떼 영은이랑 태리를 보고 ㅎㅎ

어느새...고통과 싸움을 마치고 끝나고 있는중

기록이 어찌됐건 무사히 끝냈습니다.

기분 좋아요

메달 걸고 기념 샷

와이프가 찍어준 결승선 1

와이프가 찍어준 결승선 2

와이프가 찍어준 결승선 3



작년보다 낫긴 하지만

올해도 역시나 ㅠㅠ

땡쓰~~~로리

2015년 시즌 삼종경기는 이번으로 끝이네요..

내년엔 Ironman 70.3 출전 예정입니다. 



기록입니다.


수영 기록은 뭐...말 할수도 없는 44분 ㅠㅠ

너무 여유 있게 한건지...나올때 너무 힘이 들지 않긴 했는데...

뭔가 특단의 조치가 올 겨울 훈련에 필요한 것 같습니다.

지난번 대회에서도 36분이었는데 

수영은 정말 강습을 한번 받아야 하는건지 ....참나 ㅎ


그나마 바이크에서 작년보다 기록을 많이 땡겼네요

바이크는 거의 연습을 하지 않는데

기록이 점점 좋아지네요 ㅎㅎ

 

러닝도 50분이내로는 못들어 왔네요. ㅠ


수영 170등

바이크 91등

러닝 85등

전체 120등


작년에 3시간 이었는데...

그래도 작년보다 1분 단축했습니다.

턱걸이로 Sub 3했네요 ㅎㅎ


내년 6월 Ironman 70.3 을 위하여~~~

올해 가을 겨울 내년 봄 까지 열심히 훈련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