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철인3종/★대회 출전 스또리

2016년 3월 20일 Modo Spring run-off 8K

밤무대_브라이언 2016. 3. 20. 10:00

http://www.canadarunningseries.com/spring8k/


2016년 3월 20일 10시

올해도 Modo 8K로 2016년 시즌을 시작합니다.

햄스트링인지..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달 전부터 허벅지 뒤쪽과 엉덩이쪽이 계속 불편해서

혹시 못뛰는 것이 아닌가 싶었는데..뛰게 되네요 ㅎ

기록은 신경쓰지 말고 최선을 다하기로 ㅎ

역시 일기예보는 틀리지 않았고....비는 주적주적 내렸고

스카이트레인 타고 버스타고 스탠리 파크에 1시간전에 도착해서

배번과 기념티셔츠 받고 슬슬 분위기를 살핍니다.


완주 메달을 받기위해

이젠 완주 메달을 모으는 것이 취미가 되는 ㅎ

벌써부터 미리 몸을 푸시는 분들

한국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40~50대의 여성분들의 참여가 제일 높습니다.

올해 티셔츠 색깔은 보라색 

뭐...나야 잘 안 입는데...뭔가 특이한 ㅋ


Start Line

10시 정각에 시작이니

빨리 짐 맡기고 몸 풀어야 겠네요 ㅎ

그래도 한컷


495 배번을 받았네요

40분 이내로 해서 Red Corral이고

엘리트 선수들 다음 라인에서 뛰는데

아마 자리 잡기가 만만치 않을 듯 

너도 나도 빨간색 배번이더라구요 

Love Y(영은) tERRy(태리)

약간 추우듯 해서 팔토시하고 

8키로니...뭐...허벅지랑 엉덩이가 조금 아파도...후딱 뛰렵니다 

비가와서 해가 없어도

사진에 인상이 잔뜩 나오기 때문에..선글라스는 필수죠

작년과는 반대로...뛰네요 ㅎ

용케 찾은 카메라 아저씨 ㅎㅎ

만세로 화답해줬지요 ㅎ

마지막 피니쉬 라인 전

오르막에서 절었지만 ㅠ

Gun Time이 37분 3초면...

Chip Time은 under 37분 이겠지요...자리 못잡아 뒤에서 뛰었으니 

그래도 상쾌합니다.

생각보다 엉덩이와 허벅지가 아프지 않아서


피니쉬 라인 동영상

완주 메달 받고

짐도 찾았으니...에너지 보충하러...한국은 우동이나 국수 주는 곳도 있던데..

요기는 캐나다는 요거트, 쿠키,빵, 쥬스, 바나나 등을 먹으러 갑니다.

안경에 서리가 잔뜩 ㅋㅋ

8키로이기에 거의 대부분 완주하겠죠...

슬슬 집에 가야겠네요 

워터프론트 역에서 스카이트레인 타고 집으로


공식 기록

36분 49초 ㅎ

작년 36분 50초 기록보다 엉덩이와 허벅지 아픔에도 1초 줄였네요

1131명중에 138등...

언제쯤 Age Group에서 3위안에 들까요 ㅠ

이 기록으로 60대까지 해준다면 가능성이 쫌 있지 않나 ㅋㅋ



헉...마지막에 빨간색 ㅠㅠ

오르막에서 완전 속도 줄었음 ㅠ

스퍼트를 못했죠...혹시 허벅지 통증 올까봐

5월 1일 풀코스 해야하거든요 ㅎ


집에와서 배번과 완주 메달

대회 끝나고는 역시 짱께가 최고지요 ㅎㅎ


다음 대회는 5월1일 BMO Marathon 풀코스입니다.

엉덩이와 허벅지가 땡겨서 문제인데

이게 정말 낫질 않네요...

확 쉬어야 하는지ㅠ

걱정을 뒤로 한채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