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철인3종/★대회 출전 스또리

2023년 9월 17일 IRONMAN 70.3 Washington 아이언맨 워싱톤 시애틀 미국 USA 철인3종 트라이에슬론

밤무대_브라이언 2023. 9. 29. 07:19

2023년 9월 17일 IRONMAN 70.3 Washington 아이언맨 워싱톤 시애틀 미국 USA 철인3종 트라이에슬론

 

IRONMAN 70.3 Washington 가는 길 영상

https://youtu.be/m-Ozd00CAJw

 

IRONMAN 70.3 Washington 체크인 전날 영상

https://youtu.be/NCP7scojnsI

 

IRONMAN 70.3 Washington 대회 영상

https://youtu.be/BYqd6gpuA_U

 

IRONMAN 70.3 Washington 대회 후기 영상

https://youtu.be/jmHu4QQqjlw

 

출발하기 전에 일단 짐을 챙겨봅니다.

미리 가야하는 것이니 하나도 빼먹으면 안됩니다.

준비 철저히 

 

 

저 혼자 이번대회에는 오는 거라 뒷자리 다 접고 자전거 넣었네요 ㅎ

 

 

편하게 자전거는 도착했고

 

 

체크인하고 자전거 거치 완료

자전거는 다시 가지고 나갈 수 없어요 ㅎ

미리 타볼 것이면 미리 타세요

 

미리 온 사람들이 일단 953명이네요 ㅎㅎ

954번 받았으니까요 ㅎ

 

아직 더 올 선수들 자리

아마 2천명정도 참여하는 듯

 

Swim OUT 하는 곳

 

Swim IN 하는 곳

출발점이 넓지 않아서 2명씩 출발함

완전 느리게 출발할듯 ㅠㅠ

 

아이언맨 대회 부표는 노란색은 직진 빨간색은 보통 방향이 바뀝니다.

 

 

큰 돌이나 다른 부상당할 위험은 없어 보입니다.

바위에 붙은 조개나 돌 조심해야죠

발바닥이나 손바닥 부상 당합니다.

수영 나오는 곳

일단 여기 지나가면 살아는 나온 것이여~~~!!

954번입니다.

저 3개는 잘 챙겨야죠

 

 

저녁은 영은이가 싸준

제육볶음 사발면 밥을 먹고

과자도 더 먹었습니다.

5시전에 먹었음

 

 

아침 4시에 일어나서 세수하고 렌즈끼고 4시20분쯤 출발

5시쯤 주차장 도착해서 걸어서

5시 20분쯤 대회장 도착

 

 

 

노래 들으며 일단 긴장을 풀어보고

화장실도 가고 물도 받아 놓고 

준비합니다.

 

수영 나오는 곳

저기만 나오면 일단 죽지 않은 것이지요 ㅎㅎ

왼쪽에서 수영이 2명이서 들어가서 1바퀴입니다.

1.9 km

 

 

아침에 추워서 든든하게 옷 입어야 하고

물론 모기도 있어서 꽁꽁 싸매야 합니다.

12도 춥다 ㅠ

6시10분쯤 자전거 바람도 완료해놓고

나머지도 세팅 완료

 

웻수트 입기전 마지막 한컷

다들 바쁘지요

 

나만 빼고 다들 바쁜듯.

나름 10년 경력이 되었다고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ㅎㅎ

 

수영 아웃

살았음

저 그린색에서 시계 누르지 않음

수영하고 나오면 항상 정신 없음

 

 

이번대회는 자전거 처음 2시간동안 흐려서 추웠다

워머 했는데도 추워

14~5도정도

마지막 20키로 남기고 해가 나와서 그때부터는 괜찮아졌음

 

 

허리쪽은 30km쯤 부터 신호가 왔고

50km 넘었을 때 아주 심해서 내리고 싶어서

속도 조금 줄여서 10키로 타고 괜찮아져서 다행.

마지막 20km는 그래서 잘 탔음

 

케이던스로 타서 괜찮았는데

 

대회 6주전 철길에 넘어져서 부상당해서 자전거 60키로가 최대로 타고 

대회출전해서 훈련 부족

다음에는 더 잘하기로

 

 

초반 5분 20초대로 오버페이스중

힘들어도 카메라 있을 땐 밝게 ㅎㅎ

 

 

아직 초반이라 괜찮네

저 뒤에 선수 오랫동안 따라와서 신경쓰였지요

나중에 따돌리긴 했는데

막판에 잡혔음 ㅠ

막바지인듯

마지막 5키로 정도때 쥐가 올라옴

살짝 걷다가 뛰다가 하고

오르막에서는 걸었음. 쥐나면 큰일이니

 

 

500미터정도 남음.

응원객들이 많아 걸으면 쪽팔리니 

여긴 무조건 뛰어야 한다 ㅎㅎ

다 왔다 ㅎㅎ

마지막 포즈. 

생각나는 것 없으면 이거지 뭐 ㅎㅎ

 

아이고 죽겠다 ㅎㅎ

 

 

 

잘 있었네 

내 트렉 마돈 ㅎㅎ

가자 집에

 

 

 

자전거까지 짐 다 들고 

주차장 도착. 이제 진짜 가자

이제 덥다 ㅎㅎ

제발 자전거 탈때 더웠으면 한다 ㅎ

 

오늘 하루 고생한 내 트렉마돈

튜블리스로 바꿔서 이젠 펑크걱정 뚝 

 

집에 와서 몸무게 재기 64.8

별로 안 빠졌네 ㅎ

덥지가 않아서 생각보다 땀을 별로 안 흘려서 그런듯

크하.

영은이가 해준 김치볶음밥 맛있어요

 

 

공식기록

6시간 13분

 

수영을 왜 나만 2100미터를 한거지

한 42~3분정도 인데 말야

 

자전거도 중간에 허리 아파서 5분정도 손해 본듯 싶고

 

러닝도 훈련 부족으로 마지막에 쥐가 날뻔해서 5분 손해 보고

 

화장실을 안 갔는데 바꿈터에서 너무 여유부렸음 

 

다음에는 더 노력해서 6시간 안으로 고고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