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철인3종/★대회 출전 스또리

2024년 5월 5일 BMO Vancouver Marathon 캐나다 밴쿠버 마라톤

밤무대_브라이언 2024. 6. 11. 04:08

2024년 5월 5일 BMO Vancouver Marathon 캐나다 밴쿠버 마라톤

 

2014년부터 꾸준하게 매년 참가하고 있는 BMO 밴쿠버 마라톤 입니다.

 

BMO 밴쿠버 마라톤 풀영상입니다.

인스타360 x3 들고 뛰었습니다. ㅎㅎ

기록이야 어쨌든 저걸 끝까지 들고 1km 구간당 페이스 42번을 했네요 ㅎ

이거 하나 자랑스럽네요 ㅎㅎ

 

많이 봐주시고 구독 좋아요 해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https://youtu.be/n-lThk8fPV8

 

 

BMO 밴쿠버 마라톤이 작년부터 옷과 소지품을 받아주지 않아서

핸드폰을 집에 두고 와서. 사진이 없어요 ㅠ

 

이걸 어떻게 주최측이 변경해줬으면 좋겠는데. 작년과 똑같네요 ㅠ

 

이번에는 셔틀도 타지 않았고

그냥 버스타고 스카이트레인타고 버스 또타고 1시간 30분 걸쳐서 대회장소인

퀸 엘리자베스 파크까지 왔네요

별로 어렵진 않았어요.

8시 30분 출발인데

8시 15분 버스에서 내려서 약간 시간이 촉박했네요

 

그래도 힘들지만 재미있게 이번대회도 마쳤네요

 

 

 

 

 

 

 

 

버라드 브릿지 넘어서 비치 에비뉴 가는 중인듯요.

32~33키로쯤

 

스탠리파크 Sea wall 

 

 

여유 있는척 ㅠ 하지만 힘들다는 것

 

 

발이 너무 잠깁니다.

부상은 없었지만 35키로가 넘어가면 역시 ㅠ

 

걷는 분들도 생기고

저도 걷고 싶은 생각뿐이고

 

 

따봉은 날려보지만

힘든건 마찬가지 

 

마지막 3키로정도 남은듯

힘내 봅니다

 

 

2키로 남은듯

 

다 왔습니다.

 

휴~~~~

마지막까지 

 

힘들어도 여긴 달려줘야지요

 

 

항상 우리 달림이들은 그렇지만

뛰면서 이걸 정말 계속 해야 하나 어쩌나.

고민도 해보고.

왜 이렇게 몸이 안되지도 생각해보고

하지만 

골인하고 나면 다음 대회를 검색해서 준비하지요 ㅎ

저 또한 그러지요

내년 2025년 BMO 풀마라톤은 당연히 미리 신청했지요.

 

다음 대회는 2024년 7월말에 있는 캘거리 아이언맨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