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무대_브라이언/★밤브 여행 스또리

[Squamish 1박2일 MT] Shannon Falls, Brandy Wine Falls, Alice Lake

밤무대_브라이언 2013. 7. 25. 09:48
[Squamish 1박2일 MT] Shannon Falls, Brandy Wine Falls, Alice Lake

 

오랜만에 1박2일 MT를 떠납니다.

2013년 7월20일~21일

장소 Squamish

스쿼미시는 밴쿠버에서 1시간정도 걸리고 휘슬러로 가는 길목에 있는 작은 조용한 소도시랍니다.

주변에 하이킹, 등산, 폭포, 레이크 등 볼수 있는 자연경관이 많습니다.

 

 

저희 모집하는 포스터 였습니다.

24명이 아침일찍 모였습니다.

Shannon Falls

새논폭포

주차장에서 5분정도 걸어갑니다.

View Point는 3군대...

첫번째 나오는 View 포인트는 무시하고 가시고

여기가 두번째 포인트인데...훨씬 잘 나옵니다.

세번째도 있는데..거긴 선택..가보셔도 되고 안가도 그닥 문제 없습니다.

 

점심은 킴스마트에서 사온 김밥 2줄씩 ㅎㅎ

단체여행은 역시 통일된 음식이죠 ㅎ

Brandy Wine Falls 가는 길목에 있는 철길

이런거 보면 일단 찍어야죠

기넘사진 찰칵 ㅎㅎ

Brandy Wine Falls 브랜디 와인 폭포

주차장에서 걸어서 10분정도

View Point는 하나입니다.

150M 더 걸어가면 반대편 호수가 보이는 View Point도 있습니다.

전체 한바퀴를 도는 Trail 코스도 있는데 3Km정도니 1시간정도 걸릴듯

Brandy Wine Falls

브랜디 와인 폭포에서 한컷...내려다 보면 장관입니다. ㅎㅎ

 

다들 왜 저럴까요???

가보시면 압니다 ㅎㅎ

모자 조심하세요~~~날라가면 찾을 수 없어용

200M정도 더 가면 있는 반대편 LAKE View Point입니다.

단체 사진은 역시 빠질 수 없죠 ㅎㅎ

Alice Lake 엘리스 레이크

저흰 반대편으로 왔습니다...사람이 이쪽은 없고...테이블이나 BBQ장소 찾기가 쉽습니다.

주차장 바로 있는 Main Beach는 더 크고 모래바닥이고 카누나 카약 빌려도 줍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테이블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ㅠㅠ

반대편 Beach로 오는 방법은 주차장이 나와도 무시하고 쭉 직진...하면 LAke주변으로 도는 길이 있습니다.

2~3분 더 직진 하면 반대편 주차장이 나옵니다..

 

역시 가위바위보로 한명을 빠뜨려야 제맛 ㅎㅎ

 

배치기로 다이빙을 해줘야 제맛이죠 ㅎㅎ

물 튀는거 보세용

뛴 사람의 몸무게는 얼마일까요??? ㅎ 느낌있죠 ㅎㅎ

너무 무리하진 마세요

쥐가 나면 큰일나용

수상안전요원 없으니 주의 해야되요

그런데 이런거 보면 왜 다들 더욱 과감해 질까요??

조심하면서 놉시다

저는 오일 바르고 태닝하는 중에

제 가랑이 사이로 학생들은 담아 봅니다 ㅎㅎ

어감이 조금 이상하네용

독 사진 한컷 ㅎㅎ

저 모자를 싫어하는 와이프가 보면 또 난리 치겠네요 ㅎ

마무리는 항상 발을 물에 씻어야죠 ㅎ

물 생각보다 깨끗합니다.

보세요 ㅇㅇ

오자마자 얼음 물에 담가놨던 수박

물놀이와 태닝후엔 수박이 진리죠

 

저희 점심입니다.

꿈의 궁전(저희 숙소)에서 준비해 주셨습니다.

오삼 불고기, 돼지 갈비, 고기동그랭땡, 김치전, 콩나물, 사라다, 소세지, 숙주나물, 고사리, 무채, 묵무침, 각종 롤들, 콩나물국...에다가 후식으로 식혜와 수박까지 ㅎㅎ

배터질뻔 했습니다.

줄을 서시오~~~

저녁 먹고 나서

ALice Lake 주변을 한바퀴 돕니다.

사진찍기도 좋고...분위기 좋습니다.

저녁때가 거의 되서 그런지 조금 모기가 있었네요 ㅠㅠ

여긴 반대편 Beach네요

놀고 먹고 지친 우리의 형제들 똑같은 자세로 자고 있네요

저희가 하루 머물 숙소랍니다.

꿈의 궁전이라고 정말 강추입니다.

구글에 꿈의 궁전 밴쿠버, 스쿼미시 치면 나옵니다.

정말 사장님 들도 좋으시고 밥도 맛있고 100%만족하십니다.

산뜻하게 샤위를 제일 먼저 해주고 집주변을 탐험하러 고고씽~~

뒷뜰이 저렇게 넓습니다.

밴쿠버에서는 상상도 못할 ㅎㅎ

30미터는 족히 될듯 싶어요

Frisbee로 배를 꺼트려야겠죠...

기다리고 있는 먹을거리들이 있으니까요 ㅎㅎ

오늘 먹을 양입니다.

맥주 24개짜리 6박스를 먹어 치울 예정이고

입가심으로 보드카와 위스키가 기다리고 있네요

물론 저야...술을 끊고 운동에 매진하는 중이라 ㅠㅠ

아까 저녁 먹은지 3시간여 만에 다시 삼겹살을 먹네요

놀어와선 배터지게 먹어줘야줘 ㅎㅎ

삼겹살 6팩에 소세지 ㅎㅎ

모기가 너무 많아..밖에서는 삼겹살 다 먹고 들어와서 게임에 돌입합니다.

술먹을땐 역시 편을 나눠서 게임하는게 제격이죠

벌주를 너무 많이 먹은 우리팀 ㅠㅠ

새벽 2시까지 게임하고 살아남은 자들은 아침 7시까지 달렸다고 하네요

전 4시쯤 자고 나서 아침에 일어나서 3키로 러닝했답니다.

 

오랜만에 학생들하고 1박2일로 MT가니 재미있었네요

 

 

바베큐할때는 언제나 불조심 ㅎㅎ

큰일날뻔해쓰요